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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요가의 이점

요가에 대한 열광은 단지 현재 유행하는 유행이나 유행하는 번개 이상의 것이다.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요가의 신체적, 심리적 이점은 사람의 머리 위에 서 있거나, 사람의 프레첼처럼 그녀의 발을 목 뒤로 비틀어도 미국을 폭풍으로 몰아넣고 있다.
요가의 규칙적인 연습은 스트레스와 긴장을 줄이고, 힘, 균형과 유연성을 증가시키며, 혈압을 카지노커뮤니티 낮추고, 코티솔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또한 호흡에 역점을 두고 심신 상호연결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강한 정서적 편익을 낳는다.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요가의 잦은 연습은 더 나은 수면을 유도하고, 개인들이 통제할 수 없는 일들에 집중하지 못하게 하며, 현재를 살아가는 방법을 돕는다.그것은 가족이든 직장이든 간에 스트레스를 받는 사건을 다루기 훨씬 쉽게 만든다.

요가와 스트레스 관리에 대해 당신이 어떤 오해를 가지고 있든 간에 뒷전으로 밀려나야 한다.대부분의 사람들은 요가를 하기 위해서는 융통성이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사실은, 나이와 상관없이 누구나 요가의 혜택을 받을 것이다.융통성이 없는 사람도 실제로 결과를 더 빨리 보게 될 것이다.모든 레벨에 완벽하게 맞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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