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mode

최근 경쟁사들에게 감사를 표한 적이 있습니까?

비즈니스 세계에서의 경쟁은 종종 부정적인 것으로 여겨지지만, 반드시 부정적인 것일 필요는 없습니다.경쟁업체는 귀하, 경쟁업체, 특히 고객에게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경쟁사가 귀사를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하이포렉스 살펴보겠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게으름을 피우고 비즈니스 관행에 지나치게 익숙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누구나 원하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으면 비즈니스에 자신감과 편안함을 느끼기 쉽습니다.자신이나 제품을 개선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없습니다.다들 원하니까 이대로가 좋겠죠?그러던 어느 날 또 다른 회사가 나타나 귀사보다 조금 더 나은 비슷한 제품을 제공하기 시작합니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고객을 잃고 싶지 않기 때문에 제품과 고객 서비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해야 합니다.이제 고객에게 계속 돌아올 수 있는 더 강력한 해외선물 이유를 마진거래 제시해야 합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더 창의적이 되도록 격려합니다.그럼 이제 너만 보라색 물방울무늬 지갑을 파는 게 아니구나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나요?더 많은 제품을 개발하세요!상상의 나래를 펴다뭔가 독특한 걸 생각해내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