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mode

“무연” 담배가 치아 건강에 미치는 영향

좋은 구강 위생은 침 담배의 파괴적인 효과를 상쇄할 수 있다는 믿음이 일부 지역에 있다. 그 믿음은 진리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다. 구강건강을 다루는 정부 기관인 국립치과·치과연구소에 따르면 “칫솔질이나 치실질을 하면 치아와 잇몸에 찧고 씹고 있는 해를 되돌릴 수 있다는 증거는 없다”고 밝혔다.

침담비는 많은 다른 형태가 될 수 있다. 그것은 코담배와 같은 분말 형태일 수 있다. 그것은 잎의 형태로 느슨하거나 비틀리거나, 건조하거나 촉촉한 담배일 수 있다. 하지만 그 이름이 무엇이든지 간에, 그것은 여전히 담배다.

담배 산업은 그것을 무연 담배라고 부르는 것을 선호한다. 그 이름은 당신이 이런 종류의 담배 소비량이 담배나 다른 종류의 담배 흡연 재료만큼 나쁘지 않다는 느낌을 소강상태에 들게 한다. 속지 마라. 이런 종류의 담배는 당신의 치아 위생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에도 치명적일 수 있다.

담배를 뱉는 것이 야기할 수 있는 몇 가지를 생각해 보라.

입의 암이 그 영향 중 가장 위험한 것으로 가장 많이 알려져 있다. 그것은 나이를 존중하는 것이 아니다. 이 자기유발병은 노인뿐만 아니라 젊은이도 공격한다.

미국 외과의사 C. M.D.의 에버렛 콥은 1986년 “무염 담배는 건강에 중대한 위험을 나타낸다”고 선언했다. 그것은 담배를 피우는 안전한 대체물이 아니다. 암을 유발할 수 있다.”

씹거나 담그는 사람들은 담배를 대개 같은 장소에 오랫동안 입에 남기기 때문에, 이것은 잇몸이 그 부위의 치아에서 멀어지게 할 수 있다. 잇몸이 치아에서 빠져나갈 때 민감한 치아 뿌리가 노출되어 민감성, 충치, 감염 등 많은 문제에 대해 뿌리에 접근할 수 있다.

그 문제들 중 또 다른 문제는 침 담배에 함유된 설탕의 부작용이다. 설탕이 입안에 오래 남아 있을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게 될 밤의전쟁 것이다. 입에 담배를 뱉는 기간이 길어지면 당분이 치아 뿌리에 작용해 엄청난 충치를 유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많은 스포츠계 인사들이 청소년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면서 침담배를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고 있다. 도리 헌터, 미네소타 트윈스 아메리칸리그 골드글러브상 수상자, 6년 연속 침 담배에 강한 거부감을 드러냈다. 올림픽 금메달 수상자인 피카보 스트리트(알파인 스키)와 도미니크 도스(체조)가 초대형 스타 성룡과 함께 침담배 반대 운동에 이름을 빌려줬다.

침 뱉는 담배는 누가 사용하든 해를 끼치고 때로는 치명적이다. 우리가 아무리 빗질이나 치실을 해도, 그 습관을 멈추지 않는 한 그 효과는 극복할 수 없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