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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급에서 중급 보디빌딩으로의 이동

지금쯤이면 보디빌딩 경력에 상당한 진전을 이루셨겠죠. 지난 3개월에서 6개월 동안 기술적으로 올바른 방법으로 코어 리프팅 연습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셨습니다. 당신은 또한 신체를 컨디셔닝하고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강도에 대비할 수 있는 충분한 코어 힘을 개발했다. 네가 바위처럼 단단한 근육도 만들었기를 바래! 그러나 그것은 시작에 불과하다.

최근 몇 주 동안, 여러분의 운동은 아마도 그 효과의 일부를 잃었을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이 더 큰 체중을 들어올릴지라도, 여러분의 근육은 최대 성장을 만들기 위해 더 큰 자극을 필요로 한다. 하지만 기적을 기대하지는 마십시오. 이 시점부터 조금씩 개선될 때마다 이전보다 훨씬 더 크고 집중적인 작업이 필요하게 될 겁니다.

근육의 집중력을 높이기 때문에 근육도 적응하고 성장하는데 회복시간이 더 필요할 성인용품사이트 것이고 그래서 운동을 일주일에 3번으로 줄일 수 있을 겁니다. 훈련된 각 1차 근육 그룹은 이제 회복하는데 1주일이 걸릴 것이다. 전신운동에 익숙해지고 일주일에 더 많은 운동을 하면 충분히 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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