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mode

인생의 유일한 상수는 변화다.

NBA 플레이오프가 끝나기 전에 안전놀이터 MVP가 발표되고 결정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그것은 1라운드가 끝나기도 전에 결정된다! 결과는? 스티브 내시가 2연속 MVP를 수상할 것이라고 수요일 발표되었다.

지금 나는 내시가 그의 두 번째 MVP를 받을 자격이 없다고 주장하는 것이 아니다. 사실 내시 지지자들은 그가 MVP를 위한 확실한 선택이었던 지난 시즌보다 올 시즌에 더 나은 통계적 해를 보냈다고 말할 것이다. 물론, 내시는 그의 점수를 작년 경기당 15.5점에서 올해 18.8점으로 올렸지만, 작년은 작년이었다. 더 중요한 것은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가 지난해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했고 올해 각각 갖고 있던 시즌의 규모에도 미치지 못했다는 토토사이트 점이다. 내가 주장하는 것은 다른 선수들이 상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이다.

수요일 밤, 내시는 아무도 본 적이 없는 포스터를 찍었다. 내쉬를 그렇게 끔찍하게 학대했던 선수는 누구였냐고 물으시죠? 또 다른 최우수선수(MVP) 후보인 코비 브라이언트(Nash)가 내시(Nash)보다 더 영예로운 인물이었다. 전국 TV에서 단순히 내시를 바보처럼 보이게 하는 것 이상으로, 브라이언트는 4쿼터에서 덩크슛을 성공시켜 레이커스의 승리를 확정지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